본문 바로가기
의류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 (범고래 덩크)

by 유지로우 2023. 2. 10.
728x90
반응형

나이키가 일반판으로 판매하는건데 되팔이들이 하도 구매해서 되팔이가가 40만원이 넘었던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덩크하면 포스보다는 아랫단계급으로 여겨졌고

저때는 에어맥스97을 가장 알아줬는데 지금 에어맥스는 좀 찬밥인 듯 합니다.

저는 한창 다들 신을때는 되팔이가가 너무해서 생각 안했고

지금은 프리미엄도 거의 없다시피하고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명칭은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 DD1391-100

사이즈는 255 US사이즈 7.5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기에 정가 구매였고 카카오페이 4천원 할인을 받았어요 배송비는 무료였구요.

솔직히 신발의 디자인을 말하면 범포스보다는 범고래 덩크가 더 예쁘긴 합니다.

하지만 신었을때는 좀 불편한 감이 있긴 하네요.

덩크는 처음 신어보는데 바닥이 좀 딱딱한 편이에요.

그리고 사이즈는 반업을 했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발볼은 그냥 보통수준이라 생각하는데 정사이즈로 갈걸 그랬어요.

실착때는 신발끈을 위 사진보다 하나 더 올리고 묶었어요.

그래도 뒤꿈치가 살짝씩 들립니다.. 

하도 많이 팔려서 그런지 제작도 많이 넣어서 퀄리티가 갈수록 떨어지는 것 같긴 합니다.

나이키 마크가 있는 곳에 마감이 좋지 않은 편이고 앞쪽도 그런편입니다.

이것보다 더 나쁜 상태도 많고 저는 실착할거기도 하고

나이키가 갈수록 상태 안좋아지기로 유명하니까 그냥 넘어가기로 했어요.

솔직히 이제 나이키 올백포스처럼 디피해놓고 상시 판매해도 될 텐데

아직까지 1인5족 제한하며 갑작스럽게 판매하는 듯 하네요.

저는 제가 신을거 나이키 공홈에서 샀으니 그냥 만족합니다.

그런데 이 신발을 신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클론들 많이 마주치긴 하겠네요.

그래서 대중교통 이용 없이 다닐때 위주로 신으려고 해요.

번화가 가면 이 신발 무조건 보일겁니다.

하지만 조만간 나이키 올백포스, 반스 올드스쿨 검흰 처럼 기본템이 되겠죠 뭐..

아무튼 다시 구매하게된다면 저는 정사이즈 250으로 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