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간평/여배우 필모그래피

페넬로페 크루즈 (Penelope Cruz) 필모그래피

by 유지로우 2022. 8. 4.
728x90
반응형

페넬로페 크루스 산체스 (Penélope Cruz Sánchez)

168cm

국적 스페인

1974년 4월 28일 스페인 마드리드 알코벤다스

바닐라 스카이 (Vanilla Sky) 2001 - 카메론 크로우

 

데이빗의 이상형 소피아로 나와 데이빗이 왜 한눈에 반할만한지 보여줬다.

영화는 보통의 스릴러라 생각됐지만

잘 나가던 데이빗의 외모가 사고로 망가진 뒤의 심리와 생활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다.

고티카 (Gothika) 2003 - 마티유 카소비츠

 

자꾸 넷플릭스가 추천해서 보게 됐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할리 베리가 주연인 것만 알고 봤는데

처음에 정신병자로 나온 클로에가 페넬로페 크루즈인걸 알고는 좀 충격이었다.

역시 배우들은 분장에 따라 너무 달라 보인다.

영화는 그냥 보통의 스릴러물인데 내용은 예상되는 스토리였고 설정은 별로였다.

로마 위드 러브 (To Rome with Love) 2012 - 우디 앨런

 

로마에서 일어나는 여러개의 이야기로 뭔가 전부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된다.

하지만 전부 부드럽게 진행되서 유쾌하게 감상했다.

다른 캐릭터들도 그랬지만 콜걸 아나 역의 페넬로페 크루즈도 정말 개성있고 재밌었다.

쥬랜더 리턴즈 (Zoolander 2) 2016 - 벤 스틸러

 

병맛 영화였던 쥬랜더의 후속편인데 전작보다는 좀 약했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