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간평/여배우 필모그래피

김혜준 (Kim Hye-Jun) 필모그래피

by 유지로우 2023. 1. 15.
728x90
반응형

김혜준 (金慧峻)

163cm

출생 1995년 5월 8일 대한민국

국적 대한민국

킹덤 (Kingdom) 시즌 1 2019 / Netflix

 

조선시대 한국 좀비물 이때는 넷플릭스 구독해서 킹덤 보라고 광고를 엄청 했던 것 같다.

한국이라는 공간에서 좀비물이 어색하던 시기였는데 잘 만들었고 재밌는 드라마였다.

얄미운 중전역의 김혜준이 정말 얄미울 정도로 잘 어울렸다.

변신 (Metamorphosis) 2019 - 김홍선

 

엑소시즘 장르의 영화이고 광고에서 나올때 재밌을 것 같아서 그래도 평타는 할거라 생각했다.

그냥 광고로 보여주는게 다인 영화였고 둘째는 정말 서러워보였다.

킹덤 (Kingdom) 시즌 2 2020 / Netflix

 

시즌을 2개로 나눠놨지만 사실 1개의 시즌으로 봐야할 나눔이었다.

후속편 떡밥을 남겨놨긴한데 그냥 하나의 단일 시즌이라고 생각하고 잊고 지내는게 나을 듯 하다.

시즌 2는 1에서 좀비의 발달을 보여줬다면 그 좀비들의 활발한 활동을 볼 수 있어 보는 맛은 더 좋았다.

구경이 (Inspector Koo) 2021 - 이정흠 / JTBC

 

싸이코패스 치고는 감정이 있어서 극중 캐릭터는 크게 매력있진 않았다.

뭐 티비 드라마의 특징이기도하겠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그냥 전형적인 한국드라마 그 이상은 아니였다.

초반 연기는 뭔가 혼자 따로노는 오버스러운 연기였는데 중반부터는 그냥 드라마랑 어울리는 연기였다.

나는 킹덤에서 중전으로 나왔을 때가 김혜준한테 더 어울렸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